요즘에는 항공권을 싸게 구하지 않는 경우 오히려 손해를 보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최저가 티켓을 구입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일반적 또는 표면적인 가격의 절반 수준의 금액을 항공권을 싸게 살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합니다. 인터넷을 이용할 줄 알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온라인으로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진행하기.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노하우 중 하나인 "시크릿 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항공권은 물론이고, 어떠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가격 비교를 하고자 할 때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시크릿 모드를 실행한 상태에서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를 가지고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일단 사이트에 접속하면 구입하고자 하는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두 입력한 다음에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대한 싸게 나온 항공권을 찾는 분들은 날짜를 선택할 때 "날짜 조정 가능"에서 "가장 저렴한 달"을 선택합니다.
검색 버튼을 누르면 이번에는 달력처럼 생긴 가격표가 나타납니다. 각 날짜에 구입 가능한 항공권의 최저 금액인데요. 아무래도 최저가가 낮을수록 그날에 판매되는 티켓을 싸게 살 확률이 높습니다. 본인의 여행 스케쥴을 감안하여 출발 및 도착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제 경우에는 왕복 비행기표가 45,000원 수준으로 꽤 저렴하게 나온 티켓을 찾았습니다.
이번에는 비행기 탑승 시각과 항공사를 정할 차례인데요. 같은 날 출발하고, 같은 날 돌아오는 비행기표라도 탑승 시각에 따라 요금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래요 수요가 많은 항공권의 가격이 높고, 반대의 경우에는 싸게 판매가 되겠죠. 출발 시간대까지 정했다면 리스트에서 [선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마지막으로 티켓 예매를 진행할 업체 사이트를 정할 차례입니다. 항공권 요금, 업체 평점, 혜택 등이 표시되어 있으니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보세요.
방금 찾은 티켓을 구입하는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는데요. 특가는 다 놓치고, 할인 항공권의 경우에도 일부만 남아 있네요. 여름 휴가때 비행기를 이용하실거라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네요.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제대로 따라했음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만큼 싸게 구입하지 못했다면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바로 "알림" 기능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이를 통해 내가 찾았던 것보다 싸게 나온 티켓이 생기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