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기 (2곳 포함)


만화방에서 라면 먹으며 무협만화 보던 그 시절이 그립지 않으세요? 이제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를 비롯해 세 곳의 보물 같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회원가입? 필요 없어요! 클릭 한 번으로 바로 볼 수 있답니다. 게다가 매번 새로운 작품으로 스포츠경향 사이트에 업데이트되니 질리지 않아요. 옛 추억 속 그 작품들 지금 만나보시죠.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만화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작가들의 멋진 작품들은 스포츠경향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다보게 되면 뿌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와 나머지 2곳에서 전권보기

▲ 스포츠경향 사이트 (sports.khan.co.kr)

가장 먼저 경향신문에서 제공하는 무료만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액션 학원물, 순정, 드라마, 스포츠, 무협, 코믹, 환타지, SF 등 장르가 다양한데요.

다른 신문 사이트에서 보기 힘든 김성모 작가님의 작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 스포츠조선 사이트 바로가기 (sports.chosun.com)

여기는 단란표국을 평일마다 연재하고 있어서 가끔씩 들리는데요.

경향과 달리 고정적으로 매월 1일과 15일마다 새로운 전권무료만화를 업데이트 한답니다.

 

 

 

 

▲ 볼 수 있는 무료만화가 매번 바뀝니다.

바뀐다는 것은 놓치면 볼 수 없다는 의미지만, 그와 함께 새로운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예전에는 나하란, 박인권, 이수미, 조명운, 천제황 작가님들의 작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언제 바뀔지 모르겠지만, 오늘 기준으로는 묵검향, 박인권, 신형빈, 장세이, 조명운, 최봉학, 하승남, 황제, 고행석, 신비월 작가님의 무료작가전을 하고 있네요.

▲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사이트 (sportsseoul.com)

여기도 전권만화를 보름마다 업데이트 하는데요. 하승남 작가님의 골통시리즈가 꽤 많습니다.

골통존명, 골통짝퉁, 골통도끼 등 10가지 정도가 되네요.

 

 

마치면서..

지금까지 스포츠경향 무료만화를 포함한 총 3가지 사이트를 알려드렸는데요.

옆에 주소가 있으니 간단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보세요.